2021년 중앙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
중앙도서관에서는 시설 및 자료, 이용자 서비스 등에 대한 개선 및 도서관 활성화를 위해 2021년 중앙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도서관 이용자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.
1. 기간: 2021.11.22(월). ~ 12.10(금) 3주간
2. 조사내용: 총 22문항(시설5문항, 자료 5문항, 서비스 5문항, 기타 및 이용자정보)
3. 조사방법: 오프라인 설문지 조사로 중앙도서관 이용자에게 배부
아울러 지난 2020년 중앙도서관 만족도 조사 실시 결과 및 개선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.
※ 2020년 중앙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
조사명 |
평균점수(5점) |
부분 |
평균점수(5점) |
2020년 중앙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|
4.5 |
시설 |
4.5 |
자료 |
4.5 |
서비스 |
4.5 |
※ 도서관 건의사항 개선실적 : 첨부 문서 참조
도서관 이용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통해 발전하는 도서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중앙도서관장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