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
공지사항

회원관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 공고

2019-01-18조회 355

작성자
이보영
이메일


회원관 일반열람실
상호이용 프로그램 공고



중앙도서관에서는 [한국사립대학교도서관협의회 열람실 상호이용 협약]에 따라
방학기간 중 회원교 도서관의 일반열람실 이용이 가능합니다.
면학 장소의 확대를 위한 서비스를
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알차고 보람찬 방학되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. 이용대상: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. 타대학 일반열람실 이용 신청 기간: 2019. 1. 2. ~ 2. 22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. 본교 도서관 이용기간: 2019. 1.2. ~ 2. 28. (타대학 소속 이용자에 해당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4. 이용범위: 회원교 일반열람실(도서대출은 불가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5. 이용가능대학: 64개 회원관 [붙임 참조]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6. 이용절차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: 회원관 일반열람실 이용의뢰서 1부(도서관 홈페이지 → 도서관서비스 →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타대학열람의뢰서 출력)와 학생증 지참 후 타대학 도서관 방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※ 이용기간 및 이용방법은 방문하고자 하는 대학의 도서관 홈페이지 참조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※ 지참서류는 대학마다 상이할 수 있음


 



-중앙도서관장-